컨텐츠 바로가기


문의게시판

/ 뷰티콜라겐 문의사항입니다.

뷰티콜라겐 자주묻는질문 Q/A입니다.
제목 뷰티콜라겐 자주묻는질문 Q/A입니다.
작성자 뷰티콜라겐 (ip:)
  • 작성일 2015-09-30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701
  • 평점 0점















안녕하세요.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뷰티콜라겐입니다.

저희 뷰티콜라겐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조금 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,

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정리하였습니다^^


문의를 주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!

이 외에도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Q/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



1. 주문/입금 문의






Q. 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구매가 가능한가요?

A. 아닙니다.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
주문하실 때 [비회원구매] 를 클릭하신 후 주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다만, 비회원으로 주문 시에는 주문번호와 결제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정보를 메모해두시길 바랍니다.

회원가입 후 주문시에는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,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, 행사 등에

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으니,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.



Q.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와 결제비밀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 있어요.

A. 고객센터 (1889-3229) 운영시간에 전화연락주시면 해당정보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


Q.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?

A. 네 가능합니다.

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주문을 하셨을 경우, 결제완료가 된 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

홈페이지 Q/A게시판 혹은 고객센터(1889-3229) 에 연락주시면 발행해드리겠습니다.




2. 배송문의



Q. 배송되는 소요시간이 어느정도 인가요?

A. 출고일을 기준으로 1-2일정도 소요되며, 금요일에 주문하셨을 경우에는

토요일에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, 참고바랍니다.



Q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A. 뷰티콜라겐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에서 가능합니다.

또는 운송장번호를 통해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Q.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A. 아직 입금을 하지 않은 경우라면,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에 들어가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.

만일 입금이 완료된 경우라면 고객센터(1889-3229) 로 전화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



3. 기타문의



Q. 제품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?

A. 대단히 죄송합니다만, 제품에 대한 선물포장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.



Q. 세트상품에 있는 구성을 바꿀 수 없나요?

A. 세트상품의 구성품은 바꿀 수가 없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  • 진**** 2017-12-0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제천 한방바이오엑스포때 콜라겐 폼클린징 3개에 2만원 주고 샀는데 지금은 하나에 2만원이네요...
    3개에 2만원 구입은 이제 안되는건가요???
  • 김**** 2018-10-1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방금 상품대금 결재하면서 KB국민카드 굿세이브 84,900원이 결재(정상등록처리)된 상태에서 나머지 카드결재 진행하다 통신오류로 다시 결재했더니 전체금액이 다 카드결재로 진행되었습니다.
    굿세이브 결재 취소 부탁드립니다.

스팸 신고 스팸 해제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Cart 0